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6기 영상아카데미수료식=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장동근 기자]‘6기 영상아카데미수료식이 정상균 경기도 균형발전기획실장, 김효은 경기도 평화대변인을 비롯한 경기도 및 방송사 관계자, 6기 과정 교육생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28일 오후 경기도청 북부청사 상황실에서 열렸다.

이날 수료식에서 15명의 수료증을 받았다.

경기도 영상아카데미는 경기도가 보유한 영상제작 인력과 장비를 활용해 영상·미디어 분야 취업희망자들에게 미디어 관련 직업 체험과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13일부터 개강한 이번 ‘6기 영상아카데미는 총 8주간에 걸쳐 연출 및 기획’ 5, ‘영상촬영’ 5, ‘영상편집’ 5명 등 총 15명을 대상으로 3개 과정을 운영했다.

15명의 수료생들은 그간 전문가들의 세심한 지도를 바탕으로 이론적 토대를 다지고, 영상 스튜디오 내의 각종 영상 기자재와 편집공간을 활용해 자신의 역량을 키워보는 기회를 가졌다.

김효은 경기도 평화대변인은 최근 평화시대를 맞아 경기북부가 지닌 잠재력이 빛을 발하는 시기인 만큼, 영상아카데미에 참여한 청년들이 경기북부의 가치를 알릴 민간 크리에이터로 맹활약 해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정상균 경기도 균형발전기획실장은 뉴미디어야 말로 최첨단 기술과 무한한 상상력이 만나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는 대표 사례라며 영상 아카데미에서 얻어간 것을 바탕으로 꿈을 현실로 이루길 바란다. 경기도가 청년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01 13:47: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