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청소년수련관=홈페이지 캡처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그린나래가 주관한세대간 인식개선 프로젝트 우리들의 세대 연결번호 031-1020-5070’프로그램이‘2018년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을 받았다.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공모사업 평가는 총 140개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그동안 세대차이 관련 사전교육을 시작으로 세대 간 고유하게 갖고 있는 문화를 존중하고 친숙하게 하여 세대차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청소년 문제 해결과 세대통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프로그램의 기획에서부터 운영까지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해 활동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활동한 정혜리 학생(경기외고2)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고 선생님과 단원들의 도움으로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었다. 사업은 끝났지만 앞으로도 세대통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민재 관장은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프로그램을 마련해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03 09:51: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