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랑채복지관 사회교육프로그램 발표회=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2018 사회교육프로그램 발표회가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근 시의회의장 등 내빈과 복지관 어르신, 주민 등 60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지난 7복지관 및 내손공용청사 대강당에서 열었다.

  

 이 날 무대에 선 어르신들은 올 한해 열심히 배우며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멋진 공연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시장상에 우수반장 김건복 어르신, 국회의원상에는 우수 출석자 박종옥 어르신과 김장순 어르신, 그리고 의장상에는 신입회원 최다 수강자 백평섭 어르신과 김종숙 어르신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관장상은 사회교육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어르신 중 최고령자인 김재섭 어르신이 수상했다.

 

이날 발표회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올해 복지관에서 프로그램을 배우며 새로운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었다. 내년에는 새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해 볼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김상돈 시장은이번 행사에서 멋진 공연을 펼친 어르신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10 11:4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