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홍보 포스터=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가 부모와 자녀의 행복한 성공을 돕는 코칭프로그램인 진로 Talk Talk 진로아카데미를 연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및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꿈터는 오는 1210일 오전10시 청소년수련관 자의누리터에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진로 Talk Talk 진로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지난 9월에 열린 1차 진로아카데미가 성황리에 마무리된데 이어 이번 2차 진로아카데미에서는엄마 반성문의 저자로 알려진 서울명신초등학교 이유남 교장을 강사로 초빙해부모와 자녀의 행복한 성공을 돕는 코칭!’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유남 강사는 부모들에게 자녀와 함께 소통하는 방법 등 자녀교육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코칭 방법들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참여는 오는 26일부터 유선(031-346-8257)으로 선착순 150명을 접수받으며, 잔여좌석에 한하여 당일접수가 가능하다.

 

박민재 의왕시 청소년수련관장은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는 청소년의 진로 뿐 아니라 학부모 교육을 통해 다양하고 폭넓은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이번 학부모 진로아카데미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23 12:1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