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 청소년 통합지원체계(CYS-net) 보고대회=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21김상돈 의왕시장을 비롯한 관내 초··고 학교장(학교지원단), 1388청소년지원단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자의누리터에서 2018 의왕시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 보고대회를 열었다.

 

대회는 의왕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해 준 분들의 공로를 격려하고 관내 학교 및 지역 유관기관과의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꿈누리카페 가왕대전 참여 학생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18CYS-Net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 운영 보고, CYS-Net 협력 우수사례 발표 및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의왕시장상은 1388청소년지원단으로 활동하며 의왕시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 활성화에 기여한 의왕중학교 문희선 전문상담사와 꿈드림 멘토단 문정선님,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김정임 선임상담사가 수상했고, 시의회의장상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솔리언또래상담자로서 적극적인 활동으로 모범을 보인 의왕중학교 성소민 학생이 수상했다.

 

한편 대회장 외부에서는 의왕시 학교밖 청소년들이 한해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만든 향초, 도예, 가죽 공예 등의 작품 전시가 함께 이루어졌다. 또한 학교밖 청소년들이 바리스타로 나서 보고대회에 참석한 내외빈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직접 맛있는 음료를 대접했다.

 

정부순 센터장은앞으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청소년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22 11:0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