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황진희 의원,행정사무감사에서 지속적인 혁신교육지구 사업 추진과 확대 주문
  • 기사등록 2018-11-20 13:03:28
기사수정


황진희 의원=도의회 제공

[경기뉴스탑=장동근 기자]경기도의회 황진희 의원이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속적인 혁신교육지구 사업 추진과 확대를 주문했다. 경기도의회 황진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3)은 혁신교육지구 사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지자체와 긴밀한 협약관계를 유지하고 지역만의 특화된 교육과정을 만들고 우수사례를 적극 홍보해 혁신교육지구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해 달라고 주문하였다.

 

1교육위원회 소속 황진희 의원은 지난 19일 부천교육지원청에서 열린 부천·김포·파주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한 2018년 행정사무감사에서 “2016년도부터 부천지역이 혁신교육지구 지정되어 많은 예산 확보와 고등학교 학생들의 진로와 적성을 찾아가는 고등학교 교육과정이 부천시만의 특화된 특성화교육시범지구로 선정되어 다른 시·군에서 벤치마킹하고 있다며 특성화교육과정이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하였다.

 

또한, “혁신교육지구 사업이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지자체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학교와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교육에 대한 부분들을 소통하고 협력하여 지역교육공동체라는 의식이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20 13:03: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