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우석제 안성시장이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제1회 끼 발사 페스티벌 및 따뜻한 겨울나기 바자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에서 주최하고 안성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사)한국식생활문화협회 안성시지부 주관으로 20181114() 내혜홀 광장에서 작은거인 예술단과 함께하는 장애인인식 개선을 위한 1회 끼 발사 페스티벌 및 따뜻한 겨울나기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 한국연예인협회 안성시지회 김성근 지회장의 사회로 진행하였으며 경기도애인복지회 안성시지부 정토근 지부장의 개회사와 우석제 안성시장,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식생활문화협회 안성시지부는 2018년 안성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장 먹거리 부스 운영 수익금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물품(라면과 쌀)을 준비하여 관내 장애인단체 등 6개 단체에게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볼거리, 체험 프로그램, 장애인 편의, 먹거리, 판매부스로 진행되었으며, 먹거리부스 및 판매부스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은 안성시 지역 내 생계가 어려운 장애인에게 생계지원 할 계획이다.

 

우석제 안성시장은아직까지 도움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계시며, 한 분 한 분 찾아가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하여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저와 함께 우리 공직자들은 항상 노력을 다하겠다.”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19 14:0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