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정장선 평택시장이 조찬 강연을 하고 있다=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정장선 평택시장이 시민중심 평택시의 개발이야기란 주제로 조찬 강연을 했다. 평택상공회의소는 지난 142층 대회의실에서 정장선 평택시장을 초청해 시민중심 평택시의 개발이야기란 주제로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

 

강연에 앞서 이보영 회장은 관내 기업인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평택시의 발전 방향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이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발전과 관내기업들의 권익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특히, 기업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애로사항은 물론 지속적인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질의 응답시간에 제기된 궁금한 사항이나 건의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해결 하겠다고 즉답했다. 이어서 시민 중심의 시정 운영을 위해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개선해 나가는 것이 필수적인 만큼 더욱 알찬 소통의 장을 마련해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상공회의소는 연중 5회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여 조찬강연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역대 초청 강사 중에는 김은성 KBS아나운서, 용혜원 시인, 이미도 번역가, 김효준 BMW대표이사, 이배용 이화여대 총장 등이 강의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16 13:1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