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30일 전직 시의원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개최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간담회는 의정경험이 풍부한 의정동우회원들을 초청하여 시정에 대한 조언을 듣고 지역발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이광형 기획예산과장의 시정브리핑에 이어 지역 현안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과 화합의 자리를 가졌다.

공재광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정 주요현안에 대한 추진상황과 가뭄극복 노력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면서,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평택시가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지역발전에 함께 힘을 모으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강조하고 앞으로도 평택시 발전을 위해 조언과 동참을 당부했다.

임승근 의정동우회 회장은 회원 모두가 헌신적으로 봉사하겠다는 마음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가 지속되길 희망한다고 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평택시의회 김윤태 의장도 함께 참석했으며, 전직 시의원 15명과 공재광시장을 포함한 국소장이 참석하여 민선6기 시정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가 됐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30 19:4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