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청 전경=자료사진

[경기뉴스탑=장동근 기자]깊어가는 가을날 경기평화광장에서 만나요. 경기도가 경기평화광장개장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걷고, 즐기고, 완주 기념사진까지 찍을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경기도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의정부 경기도청 북부청사 일원서 경기평화광장개장식의 부대행사로 경기 거북이 가족 마라톤 대회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 거북이 가족 마라톤 대회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걷기대회로, 북부청사 앞 경기평화광장에서 출발해 부용천 일원 3km를 걷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대회에 앞서 인기가수 여자친구홍진영의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부용천 코스 내에도 마술공연이나 버블쇼, 삐에로 코믹 퍼포먼스,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현재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ggfamilymrt.co.kr)에서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신청자에 한해 완주 후 완주메달 및 포토존 기념사진 등 기념품이 지급된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경주하며 기록을 세우는 경기가 아닌, 가족이 함께 걸으며 추억을 만드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소통과 화합의 광장인 경기평화광장의 의미에 걸맞은 행사인 만큼 많은 가족분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4일 공식 개장하는 경기평화광장은 경기도청 북부청사 앞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은 서울광장(13207)1.7배인 22986에 달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15 13:39: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