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동 합동 반월호수 환경정화<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12대야 행정복지센터(이하'센터')가 반월호수 및 반월천 정화에 팔을 걷어 붙였다.


센터는 지난 2일 군포12대야 3개 동의 직능단체 회원과 시의원 4(성복임, 신금자, 이길호, 이우천) 등 총 90여명이 참여해 반월호수와 반월천 주변의 쓰레기를 정성껏 수거했다.

 

이 행사는 17일 열리는  ‘2018 군포시민 반월호수둘레길 가족나들이를 앞두고, 행사에 참여할 군포시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글자색들에게 깨끗한 군포라는 이미지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또 이날 환경정화 참여자들은 쓰레기를 주우며 반월호수 방문객 및 인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쓰레기 무단 투기 방지를 당부하는 캠페인도 전개했다.

 

안선수 센터장은 반월호수와 반월천은 군포시민과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유익한 여가생활의 공간이자 군포의 명소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수시로 환경정화 등 관리를 철저히 해 깨끗한 도시 이미지 확립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군포시민 반월호수둘레길 가족나들이17일 오전 1030분에 반월호수공원을 출발, 3.6를 걸어 다시 반월호수공원으로 돌아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참을 원하는 이들은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07 11:1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