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 고천동 서울랜드 가족 나들이 행사<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20일 경제적인 형편 등으로 나들이를 가기 어려운 가정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가을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천동에 거주하는 가정 중 보호자 동반이 가능한 8가정 29명이 참여했으며, 서울랜드 자유이용권과 중식비·간식비를 지급하여 비용 걱정없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친구들과 놀러오는 것도 좋지만 엄마랑 함께 놀러나와서 너무 좋다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고,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윤명오 위원장은쾌청한 가을날씨에 경제적인 이유로 나들이를 갈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무척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 이런 뜻깊은 행사를 자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독거어르신 나들이 행사를 비롯해 저소득 가구를 위해 보일러교체, 계단 안전난간 설치, 방충망 교체, LED 등 설치 등 주거환경 개선 사업과 이불빨래서비스, 이미용서비스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22 12:0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