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상반기 채용박람회장 모습<사진:군포시>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일자리를 찾으시나요? 구인난으로 고생하시나요? 모두모두 군포시로 오세요. 군포시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올해 두 번째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를 위해 시는 28개의 기업체가 참여해 총 116명을 구인할 하반기 채용박람회에서도 기업체와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에게 효율적인 현장 채용 면접 및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최신 일자리 정보와 전문적 취업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해 취업률 향상을 꾀한다는 계획이다.

 

김홍진 일자리정책과장은 지난해 시는 총 6차례의 크고 작은 채용박람회를 개최해 구직희망자 1427명에게 취업 기회를 알선하고, 180명의 취업 성공을 지원한 바 있다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가 제공될 이번 행사에 많은 구직자의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원활한 구인구직을 위해 기업체 채용 면접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때문에 시는 구직 희망 참가자들을 위해 이력서 작성 및 면접 클리닉, 이력서용 사진 촬영, 일자리 상담 등을 진행하는 취업 지원행사도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사전 신청 없이 이력서와 신분증 등을 지참하면 행사 당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18 13:4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