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시 누읍동에 소재한 LG이노텍(대표 박종석)은 지난 29일에 오산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저소득가구 및 사회복지시설에 LED조명 교체보급을 위한 행복의 빛 나눔사업기탁식을 가졌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기탁식은 LG이노텍()(노동조합 오산지부장 장대식)의 약 5천만원 후원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 44개소에 일반 조명을 친환경적이고 전기효율이 좋은 LED로 교체하여 전기료 감면과 더불어 시력보호에 도움을 드린다고 한다.

LG이노텍()20154월 오산시와 MOU협약을 체결하여 118개소에 1차적으로 LED조명을 지원한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무한보듬이, 무한나르미, 어울림 오산 행복소풍 등 다양한 사업을 후원하고 지역사회 자원봉사를 위한 인적자원도 지원하고 있다.

장대식 LG이노텍() 노동조합 오산지부장은 금번 사업은 2015년에 실시했던 가구의 AS와 더불어 추가적으로 필요한 곳에 조명보급을 하는 것으로 이를 통하여 시설을 이용하는 이용자와 저소득층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영애 복지교육국장은 “LED조명 보급으로 각 가정과 시설에 전구수명이 5배 늘고 전기소모량이 약 40% 감소되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사회공헌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LG이노텍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30 19:0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