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계정 썰매장 사회공헌 활동 참가자들<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819일 성황리에 여름시즌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특히, 관내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공단은 지난 816일 안성시드림스타트센터(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전담) 일원 40여명을 초청하여 썰매 및 야외수영장 무료 이용과 간식 제공 등의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즌 마감에 들어갔다.

또한 광복절 이벤트 태극부채 만들기를 통한 가족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하여 이용객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게다가 이번 여름시즌은 작년 대비 이용객이 3천명이 증가하여 8천 여명의 이용객들을 맞이하는 기염을 토하였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일일 안전교육과 철저한 시설물 관리 및 운영의 결과로 무재해까지 달성하였다고 한다.

박상기 이사장은올 여름시즌에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무재해로 시즌 마감을 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관내 지역사회복지증진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썰매장은 시설정비기간(휴장)을 가지고 가을시즌(오일썰매)으로 이용객들을 맞이 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사계절썰매장 홈페이지 www.asimc.or.kr/sled/ 또는 대표번호 031-675-6868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22 11:1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