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히메지구시민회 평택시 방문<사진제공:평택시</span>>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일본 에히메현 에히메지구시민회(단장 모리타카 야스유키/森髙康行)가 지난 7일 한일시민우호교류를 위해 평택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에히메지구시민회는 평택포럼(대표 이재덕)1995년부터 교류를 시작하여 올해로 24회를 맞아 한일시민우호교류를 위해 평택시를 내방하여 평택항, 천안함 홍보관 등의 주요시설을 견학하고 평택포럼과 교류 및 우호 친선의 시간을 가졌다.

 

정장선 시장은 지난 8일 간담회에서 두 도시의 우호교류에 큰 기여를 해 온 에히메지구시민회와 평택포럼 관계자에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전한다 향후에도 두 단체의 실질적이며 폭넓은 교류가 계속되어지기를 희망하며,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모리타카 야스유키 회장은 시장님으로 취임되시기 전부터 오랜 인연을 맺은바 있으나 취임 후 찾아뵙게 되어 감회가 더 새롭다.”취임을 축하드리고 향후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히메지구시민회는 평택포럼과 청소년, 환경, 관광, 사회복지 등 다방면의 과제를 가지고 국제적인 포럼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평택시 방문은 8 7~ 89(23) 일정을 끝으로 귀국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09 14:17: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