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최종보고회 참가자들<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는 지난 2717시에 안성맞춤아트홀에서 민선7기 행복안성프로젝트 기획위원회(이하 기획위라 함)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하고 그 동안의 활동보고와 함께 인수위원회 보고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우석제 안성시장을 비롯해 김유임 인수위원회위원장, 양승환 기획위원회위원장, 민선7기 인수위원회 및 기획위원회에 참여한 위원들과 손수익 부시장, 관계공무원 등 27명이 참석했다.

 

기획위는 안성의 변화를 이끌고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든다는 의미에서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이라는 비전을 설정하고 4대 시정방침도 제시했다.

시민의 삶을 바꾸는 4대 시정방침 일자리 넘치는 활력도시 함께 나누는 소통도시 균형발전 행복도시 시민섬김 친절도시

 

양승환 위원장은 우석제 안성시장은 투표율 과반수인 51.6%당선된 만큼 이번 인수위와 기획위의 역할은 그 어느 민선시대보다 막중한 책임을 가지고 시민의 입장에서 활동을 전개해왔고, 우석제 시장의 시정운영 철학인 친절·소통·변화·섬김행정을 고스란히 담기 위해 각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 의견과 시민들의 제안을 수렴하는 등 분야별 다양한 정책 방향 로드맵을 제시하는데 주력했다하며

이 보고서가 우석제 안성시장이 정책을 펼치는데 초석이 되는 밑거름이 되기바라며, 임기 내 변화된 안성, 성장한 안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그 동안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이 보고서에 담긴 시 행정의 다양한 문제점과 현안사항에 대해 임기 내 가장 합리적고 최선의 대안을 찾아 해결하겠다면서 시민들에 대한 무한한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거워진다, 인수위 위원들이 만든 정책과제들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민선 7기의 새로운 시장으로서 시장이란 힘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자리, 거칠고 팍팍한 삶에 지친 사람에게 용기를 주는 자리, 정직하고 성실한 사람들의 소박한 꿈을 찾아주는 자리다. 기꺼이 19만 시민 곁에서 낮은 곳으로 내려가는 시장이 되겠고 다시한번 다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편 민선 7기 안성시장직 인수위와 기획위는 618일부터 727일까지 44일간의 활동을 마무리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30 22:21: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