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하늘숲 어린이집,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플리마켓 수익금 전달
  • 기사등록 2018-06-29 11:43:43
기사수정


산본2동 삼성하늘숲 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사진제공 : 군포시>

군포시는 삼성하늘숲 어린이집 교사와 어린이 16명이 산본2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후원금 313천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삼성하늘숲 어린이집 교사와 어린이들이 자체적으로 실시한 플리마켓을 통해 마련됐다. 플리마켓은 평소 안 쓰는 물건을 매매하거나 교환하는 벼룩시장을 뜻한다.

 

이 날 전달된 후원금은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손연섭) ‘나누리기금으로 적립돼 지역사회 위기가정 및 저소득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활용될 계획이다.

 

손연섭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웃사랑 나눔은 어려운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작은 것을 실천하는 것이라며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해 주신 삼성하늘숲 어린이집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전형상 산본2동장은 이번 나눔이 아이들에게 자원절약과 경제관념을 심어줄 뿐만 아니라 작은 이웃사랑 실천이 다른 사람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음을 깨닫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희망과 행복이 더해지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본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독거노인세대 주거환경개선사업 취약계층 야쿠르트 배달·지원 사업 저소득가정 김장김치나누기사업 ·고생을 둔 저소득가정 장학금 지원사업 저소득 가정 난방비 지원사업 등을 연중 실천하며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9 11:43: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