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다산1동 사회단체협의회 무료 의료 봉사<사진제공:남양주시>

다산1동 사회단체협의회(협의회장 엄미경)는 지난 23일 관내 어르신들과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다산동 이웃 400여명에게 다양한 의료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의료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무료 의료봉사는 다산1동 사회단체협의회, 밝은사회 동부클럽이 주최가 되어, 경희의료원 한마음 봉사단, 건강의료보험공단, 빙그레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다산동 주민 400여명이 내과, 가정의학과, 안과, 이비인후과, 치과, 한방진료 등 다양한 의료 과목의 진료 혜택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었다.

이번 무료의료 봉사를 주관한 엄미경 사회단체 협의회장은평소에 진료를 받기 어려운 어르신들과 의료사각지대에 있는 다산동 이웃들분들께 이런 좋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의 마음까지 보듬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영수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관내 주민들을 위해 이렇게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다산1동 사회단체협의회 및 기타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끊임없는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5 12:3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