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일자리협력망 회의<사진제공 : 의왕시>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31일 시청 별관 대회의실에서 취업 마련을 위한 일자리협력망 회의를 열었다.

 

이번 일자리협력망 회의는 시에서 운영한 직업교육훈련체험학습강사 양성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의 취업 지원 및 연계 강화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체험학습 전문업체 모든학교, 메이킹북스토리, 청계나눔행복학습마을, 휴앤치유사회적협동조합, 지역아동센터 등 강사를 필요로 하는 업체 담당자와 의왕내손도서관, 의왕새일센터 등 유관기관 관계자, 그리고 훈련 수료생 등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교육과정 소개 및 일자리협력망 구축을 위한 자문위원 위촉식에 이어, 훈련 수료생들의 강의 시연 및 강의계획안 발표, 일자리 마련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수료생들은 참신하고 재미있는 강의를 선보이며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성진 기업일자리과 일자리센터팀장은여성들을 위한 직업교육훈련을 실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수료생들을 위한 철저한 사후관리로 취업을 지원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앞으로 수료생들이 취업에 성공해 멋진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사 채용을 희망하는 업체나 기관은 의왕고용복지플러스 내 의왕새일센터(345-2683~2689)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05 15:1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