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리시 대한불교 조계종 ‘대덕사’, 인창동 주민센터에 사랑의 쌀 전달<사진제공 : 구리시>


구리시(시장 권한 대행 예창섭) 인창동 주민센터는 지난 61() 대한불교 조계종 대덕사(주지 무진)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백미 20Kg 20포를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한불교 조계종 대덕사가 관내 국민기초수급 혜택을 받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증한 것이다. 대덕사는 지난 1월에도 인창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을 전달하는 등 정기적으로 선행을 베풀고 있다. 특히 이번에 마련한 사랑의 쌀은 대덕사 신도들이 십시일반으로 시주한 쌀을 모아 준비한 것이어서 그 의미를 더했다.

대덕사 주지인 무진 스님은실질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법과 규정의 테두리 안에 들지 못해 힘들어 하시는 복지 사각지대 어르신 및 장애인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신도들의 마음을 모아 함께 함께 사는 지역 사회를 위한 사업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용순 인창동장은더위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더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이 외롭지 않게 온정을 베풀어 주신 것에 감사하다.”,“올 한 해에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 등 지역 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복지 시책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04 16:15: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