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도시공사 여성회관 수영장은 지난 715일부터 스킨스쿠버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설해 운영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의왕도시공사 시설선진화추진위원회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그동안 시민들로부터 스킨스쿠버 프로그램을 개설해 달라는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수영장 활성화 및 시민을 위한 프로그램 확대 차원에서 새롭게 개설됐다.

 

의왕도시공사는 스킨스쿠버 프로그램을 운영하기에 앞서, 타 기관 벤치마킹을 통해 직원들이 직접 스킨스쿠버 교육에 참여하고 강사 자격을 취득해 스킨스쿠버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지난 20일에는 의왕도시공사와 ()국제안전잠수협회(회장 유재철)와 스킨스쿠버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스킨스쿠버 프로그램을 좀 더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스킨스쿠버 교육과정은 2주간 주말을 활용한 총 13시간 과정으로 진행되며, 스쿠버 이론과 실기교육 등 오픈워터 자격 교육과정을 그대로 편성하여 입문 과정으로써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다. 교육 수료 후에는 5m 풀 및 바다 체험을 통하여 오픈워터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앞으로 신규 프로그램 개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시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28 10:4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