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시4-H연합회(회장 김정윤)는 지난 25~26일 안성시 너리굴문화마을에서 안성시 4-H연합회 여름리더십캠프를 실시하였다.

4-H 여름리더십 캠프는 학교4-H, 영농4-H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회원들에게 동기부여와 공감대 형성을 통한 상호 유대관계를 강화 시키며, 봉사정신 함양 및 회원 상호간의 결속의 기회를 마련하고 나라사랑, 농촌사랑, 자연 사랑의 마음을 키우며 생활 속 4-H운동을 실천하는 행사이다.

이번 캠프는 개회식 및 협동심을 위한 공동체 훈련(배만들기, 레크레이션), 공예체험 등을 실시하며 4-H회원간의 단합과 회원들의 리더십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개회식에 참석한 이경애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업농촌을 위하여 활동하는 젊은 청소년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 참석하여 기쁘며, 앞으로 안성시 농업과 농촌을 위하여 열심히 활동하여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김정윤 안성시4-H연합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캠프에 참석한 회원, 지도교사 및 내빈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4-H회원 간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4-H정신을 고취시키고 단합된 안성시 4-H회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하였다.

2017-07-27-05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27 14:3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