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필운 안양시장이 2일 오후3시 더 그레이스켈리에서 안양 누리기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안양 누리기라는 제목으로 이필운 시장이 직접 시정을 돌보며 구석구석을 누빈 안양시 전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토크쇼 형식으로 지인과 지지자 등 2,500여명이 참석했다.

신중대 전안양시장과 막역한 친구인 이명수 국회의원, 장경순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등 정치권 인사와 김용목 한국노총경기본부 의장등 노동계, 종교계, 시민대표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안양 누리기에는 이필운 시장이 지금껏 보고 느낀 안양시에 대한 애착과 향후 비전이 담겨있다.

이필운 시장은 출판기념회에서 2의 안양부흥의 토대마련을 통해 현재 당면한 여러 현안과 앞으로 추진할 과제들의 성공을 반드시 해내겠다.” 며 시민이 행복한 안양을 만들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 이에 초심을 잃지 않고 책임감 있는 소신을 보여준 이필운 시장에게 참석한 시민들은 적극적인 성원으로 화답했다.

앞서 이필운 시장은 지난 110일 신년기자간담회에서 2의 안양부흥을 위해서 한 번 더 혼신의 노력을 하겠다고 출마의지를 밝힌 바가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3 17:46: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