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정부시청>

의정부시(시장 안병용)2018년 봉사와 미혼남녀의 만남을 접목한 솔로몬 봉사단을 모집한다. 아이낳기 좋은 의정부를 만들기 위한 생애주기별 사업의 일환으로, 결혼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추진되었다.

솔로몬 봉사단은 정기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미혼 남녀의 지속적인 만남을 주선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기존에 결혼 정책이 단순 커플매칭 수준에 머물렀다면 봉사를 통한 미혼남녀의 자연스런 만남을 통해 서로를 깊이 알아가고, 나눔의 보람까지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봉사단은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지역에 소외계층을 위해 온정을 나누고, 워크숍을 통한 유대감 조성 , 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개선을 위한 특강교육, 정기적인 모임으로 자연스런 친교와 봉사에 대한 의견도 꾸준히 나눌 생각이다.

 

의정부시는 32일부터 330(31일간)까지 45세이하 건강한 남녀 미혼 직장인을 대상으로 봉사단을 총 30(남녀 각 15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봉사단에 참여하고 싶은 미혼남녀는 참가신청서, 재직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각 1부씩을 의정부시청 기획예산과 지역인구정책팀 메일(choi6465@korea.kr) 또는 FAX(828-2249)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의정부시 홈페이지(www.ui4u.go.kr) 새소식, 고시공고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2 23:01: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