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평생학습을 통한 나눔과 동아리활동 연계로 시민이 행복한 평생학습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2018년 평생교육 특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 모집은 총 11개 강좌에 280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며, 인문교양 프로그램으로삶을 변화시키는 감정 코칭’,‘정리수납의 달인’,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는역사 스토리텔링 스피치’,‘성공적인 인생을 위한 인문스피치’, 문화예술 프로그램인아름다운 발성 가곡교실’,‘플롯으로 여는 음악세상등이 있다.

 

또한, 여유롭고 행복한 인문특강 프로그램으로유럽왕가 비쥬얼 세계사’,‘현대인의 얼굴경영’,‘중남미·스페인 문화예술여행’,‘건축과 미술로 만나는 유럽여행을 준비했으며, 안전교육 프로그램으로소방안전교육, 심폐소생술을 운영한다.

 

수강생 모집은 228일부터 37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의왕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시청 교육지원과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임태성 교육지원과장은평생교육 특화프로그램은 시민들의 배움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고 감성을 회복하며 삶의 활력을 찾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수료 후에도 동아리활동으로 연계하여 지속적인 배움과 나눔을 통한 봉사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327일부터 627일까지 운영하며, 수강생 모집과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교육지원과(031-345-2559)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28 10:3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