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 평창에서 만나는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 인근에서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시를 만나볼 수 있다. 시는 오는 22일까지 평창 인근에 고양시 홍보부스를 설치,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시의 선진 의료광광 및 스포츠 산업 등 다양한 홍보에 나선다.

2. 고양시, 평창의 열기를 더하다


고양시가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시는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평창 현지에 홍보부스를 설치,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이벤트를 제공한다. 고양시 홍보도 필수. <</span>사진은 홍보관 앞에서 펼쳐진 사물놀이패 공연을 즐기는 관광객들의 모습.>

3. 고양시, “응원도 열심히!”


고양시가 지난 10일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응원에 나섰다. 이날 여자 500m 경기를 펼친 김아랑 선수는 지난 달 9일 고양시에 입단, ‘2018평창동계올림픽쇼트트랙 전 종목에서 메달 사냥에 나선다. 이날 김아랑 선수는 예선 53위를 기록했다.

4. 김아랑·곽윤기 선수에게 !


고양시가 지난 10일 쇼트트랙 예선 경기에 나선 김아랑 선수 응원을 위해 강릉아이스아레나를 방문했다. 김아랑 선수는 곽윤기 선수와 함께 고양시청 소속. 두 선수는 이번 올림픽에서 메달획득이 유력시 되는 기대주다.

5. ‘고양시홍보부스’_187kg 역기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의 대관령눈꽃축제장 인근에는 고양시 홍보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홍보관은 홍보존, 스포츠존, 체험·이벤트존의 3개의 주제로 운영된다. 장미란 선수가 세웠던 역도 용상 세계 최고기록 187kg 역기를 들어보는 것도 색다른 체험 중 하나.

6. 북적북적 고양시 홍보부스


고양시는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전 세계인에 고양시를 소개하고자 평창 인근에 고양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span>사진은 부스 내 진행되는 스포츠체험 및 이벤트로 추운 날씨 속에서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모습.> 홍보부스는 오는 22일까지 운영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11 12:02: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