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박광서 의원, 광주 상번천리 공영주차장 유료화 개선 촉구
  • 기사등록 2018-02-03 13:40:50
기사수정


<박광서의원<span lang="EN-US" style="letter-spacing: -0.1pt; font-family: 경기천년바탕 Regular; font-size: 16pt; mso-font-width: 93%; mso-text-raise: 0pt; mso-ascii-font-family: 경기천년바탕 Regular;">(자유한국당, 광주1)>

지난 1월 광주시 남종면에 거주하는 시민 백모씨는 경기도의회 광주상담소를 통상번천리 공영주차장 유료화 관련 운영개선 남종면·퇴촌면 거주민 주차비 감면, 유료화 이후 불법주정차 해결, 20시 이후 무료 개방을 요구하였다.

 

해당 민원을 검토한 박광서의원(자유한국당, 광주1)은 광주도시관리공사에 제도검토 및 보안대책을 요구하였다.

 

광주도시관리공사 사업팀에서 검토한 결과 역차별 우려로 주차비 감면은 어렵고,불법주정차 단속 조치방안 모색, 향후 이용 수요에 따라 운영시간 조정을 검토하겠다고 답했다.

 

박광서의원은 유료화 전환 공영주차장 이용 주민의 의견을 적극 검토해서 다각적인 방법으로 운영 개선에 반영해 달라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03 13:40: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