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홍석우의원(자유한국당, 동두천1)은 지난 1일 도의회 동두천상담소에서 경기도 에너지과장 외 4, 대륜E&S 도시가스 관계자 3명과 동두천시 도시가스 미공급지역 지원을 위한 협의를 가졌다.

 

며칠동안 계속된 매서운 한파로 한껏 움츠러드는 가운데, 동두천시 도시가스 미공급지역 지원을 위해 동두천시 소요동으로 집적 현장을 방문 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도시가스 공급을 위한 의견을 나누었다.

 

동두천시는 대륜E&S와 지속적으로 협의를 벌여왔다. 에너지 취약지였던 안흥동 주변 59세대에 대한 도시가스 공급 1단계 사업을 지난 19일 완공했고, 올해 해빙기가 지나면 2~4단계 구간 공사를 추친, 나머지 70여 세대의 도시가스 공급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홍석우의원은 갈수록 심해지는 지구 온난화로 인하여 겨울철 한파는 극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서민들을 위한 도시가스의 공급확대는 반드시 필요하다. 앞으로도 도시가스 미 공급 지역지원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01 20:5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