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20일 오전 11, 센터장실에서 관내 기업활성화 및 규제개혁과제 발굴을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진접·오남읍 지역 10개 기업인회들을 대상으로 애로사항 청취 및 건의사항을 수렴한 후, 관내 기업들의 생산제품 및 인력채용을 위한 홍보방안과 기업운영 관련 법령 규제개혁과제 발굴을 논의하고,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2017 찾아가는 기업애로 기동해결단의 운영계획을 설명하는 순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간담회는 기업현장 접점에서 기업애로 불편사항 신고서 접수로 다양한 의견수렴 통로를 마련하여 평소 규제개선에 직접 참여하기 어려운 기업과 시민의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를 가로막고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는 각종 규제를 발굴하고 시민과 함께 해결하려는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정천용 센터장은 이번 간담회 외에도관내 기업의 애로를 적극 발굴하여 기업환경 개선을 통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업애로사항에 대해서 기업인이라면 누구나 불편사항을 건의할 수 있으며 담당창구(031-590-5837), 우편을 이용하거나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적극적으로 처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21 12:14: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