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리시청소년수련관(관장 이문희)281층 대강당에서 2017년 청소년활동 연말시상식인2회 꽃길만 걸Awards’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동아리연합, 구리시청소년운영위원회, 구리시차세대위원회, 구리시청소년기자단, 재능나눔 활동 마리탤 청소년들과 가족, 친구, 일반시민 등 50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행사로는 사전 신청 받은 사연과 음악을 들려주는보이는 라디오를 시작으로 청소년자치기구 인터뷰, 시상식에 참석한 청소년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파티음식제공, 놀이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2부 본 행사인 시상식에서는 이순재, 타카피 등 인기연예인 등의 축하 영상과 함께 귀염상, 기분 좋은 상상 등의 펀펀시상식,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에게 주는 신인상, 수련관 활동에 기여가 큰 공로상, 자치 활동상, 올해의 청소년 상을 수여하는 등 올 한해동안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어 청소년동아리의 축하공연과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7인조 아이돌그룹바이칼의 박진감 넘치는 공연으로 저물어 가는 한해를 마무리했다.


한편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동아리활동을 비롯, 청소년운영위원회, 구리시차세대위원회, 청소년기자단 등의 청소년자치참여활동을 운영지원하고 있으며, 2018년에 함께 참여할 청소년을 내년 1~3월 중에 모집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9 10:3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