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내동 주민센터(동장 김학철)에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역사회 유관기관, 단체 으로부터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월 한 달 동안 관내 지역사회 소외계층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남양주 로타클럽(회장 권동섭)에서는 온수메트 12, ()남양주동부중소기업인협회(회장 정장배)에서 성금 150만원, 남양주우체국(대표 손충환)에서 백미 400, 남양주신용협동조합(대표 김진형)서 동절기 난방용품(기장판, 전기난로, 이불) 11, 평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 김종철자율방범대(대장 주재훈)에서 백미 200을 지정기탁 했다

 

후원 대표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올 겨울은 유난히 춥고 눈까지 많이 오게 되어 걱정이 크지만, 작은 정성으로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가지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사랑과 행복 나눔활동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김학철 평내동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도움을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기탁된 후원물품은평내 아름다운 복지넷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동절기 주거취약계층 가구 등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메시지를 가득 담아서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8 11:1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