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양주시 진건읍 복지넷, 영어가 쏙쏙~ 재미가 쑥쑥~ 저소득 아동과 함께 일일영어체험
  • 기사등록 2017-07-20 12:15:08
기사수정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승수) 및 진건읍 복지넷(위원장 최기성)은 지난 19일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파주지점에서 진건읍 및 퇴계원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저소득 아동 23명을 대상으로 일일영어체험을 진행했다.

 

일일영어체험은 초·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활동중심의 다양한 영어체험학습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고취하고 글로벌 시민으로서 자질을 함양하는 일일 영어체험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원어민 교사들이 영어로만 진행하는 출입국 절차, 영어뮤지컬 관람, Home Banking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하였으며, 일일 영어체험에 많은 관심과 흥미를 보였다.

 

이날 진건읍 복지넷은 일일 영어체험을 하는 저소득 초등학생을 격려하기 위하여 빵과 음료수 등 간식을 지원하였으며 최기성 진건읍 복지넷 위원장은 영어에 자신감을 갖고 만족할 만한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수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일일영어체험은 아동들에게 살아있는 영어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많은 영여교육 혜택을 주기 위하여 힘쓰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20 12:1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