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새마을회(회장 전기성)는 지난 21일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이석우 남양주시장, 박유희 남양주시의회 의장 및 조응천, 김한정 국회의원, 기관 단체장 및 16개 읍면동 새마을회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7 새마을지도자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사랑의 송편 만들기, 새마을 해외협력사업 등 한 해 동안 남양주시 새마을회에서 활동한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상영하고, 사업실적을 보고하였다. 이날 새마을운동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새마을지도자 다산1(구 도농동)협의회 이진헌 부회장은 대통령 표창을 받는 영광을 차지하였으며, 이 외에도 90여명의 새마을 회원들에게 국무총리, 행정안전부 장관상 등을 수여했다.

 

남양주시 새마을회 전기성 회장은 이날 대회사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1년 동안 새마을 회원으로서 공동체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린다.”며 회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운동 정신 실천을 통해 명품도시 남양주 만들기에 앞장 서 주시길 바란다.”며 당부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2 13:0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