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지난 21일 평생교육원에서 남양주시 평생학습대학컨텐츠 마케팅학과수료식을 개최했다.

남양주시컨텐츠 마케팅학과는 소셜미디어 이론교육과 실질적인 멀티미디어 컨텐츠 제작 실습을 통해 소셜미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난 12 5일부터 총 7회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과정은 관내 기업인,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자영업자, 경력단절 여성 등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사례를 상호 공유하면서 학습자의 콘텐츠 홍보영역을 확장시켜 갈 수 있었다.

컨텐츠 마케팅학과교육 참여자 김경식(69, )이전에는 SNS 소셜미디어를 잘몰라서 굴에 갇혀 있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이번 교육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 자신감이 생겼고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고 교육 소감을 말했다.

남양주시 평생교육과장(이군희)4차 산업혁명은 가상의 사이버 세상에서 더 활발하게 펼쳐질 것입니다. 1인 브랜드 시대를 맞이하여 시민들 각자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를 창의적으로 잘 알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 평생학습센터는 201818일부터 19일까지 다산서당 (http://dasanedu.nyj.go.kr)

를 통해 100여개 교육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2018년 상반기 교육과정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평생학습센터팀(590-258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2 13:06: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