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지난 7일 이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박준호)(이하 협의체) 8회 활동보고회를 진행했다.

 

지난 2010년에 시작해 올해 8회를 맞이하는 보고회는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기획, 장애인, 아동청소년분과 등 10개 실무분과 위원들과 14개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4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한 해 동안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활동하신 위원 5명에게 표창을 수여하였다.

 

활동 보고회는 1년 동안의 실무분과 활동 자료와 분과 사업 우수사례 및 읍면동 협의체 사례발표, 사진 전시회를 통해 그동안의 과정과 성과를 공유하고 축하하는 자리였다.

 

특히 올해는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삼니웃)의 활성화를 위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위원들을 대상으로 한 역량강화교육, 지역특화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그에 대한 결과로 부발읍 삼니웃 장애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 증포동 삼니웃 취약계층 집수리 사업등 우리 마을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한 사업 결과를 발표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병돈 시장은 읍면동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할 2018년을 더욱 기대한다삼니웃의 뜻처럼 가까운 우리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어렵고 힘든 이웃을 외면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08 13:3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