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시 공도읍(읍장 김진관)에서는 공도읍 적십자 봉사회(회장 유영옥)에서 20일 오전 10시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전해달라며 김장김치 100kg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공도읍 적십자 봉사회에서는 김장김치를 담그기 위하여 배추를 다듬고 씻고 채를 썬 무에 준비한 양념을 더하여 버무린 후 골고루 배추에 속을 넣어 정성껏 김장김치를 담근 후 100kg(10L 10)을 전달하였다.

 

"김장김치나누기에 참여한 유영옥 공도읍 적십자 봉사회 회장은지금까지 김장김치를 담그며 봉사활동도 많이 했지만 올해는 특히 소외계층 가정이 김장김치를 담그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이웃과 함께 하고 싶어 김장김치를 담그게 되었다회원님들이 정성을 담아 열심히 만들었으니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진관 공도읍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고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의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셨는데 겨울을 맞아 김장김치나누기 봉사에도 참여해 주시니 감사를 드린다"한분 한분의 정성을 담아 만드신 김치라서 받으시는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21 13:0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