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가평군은 20일 행복예식장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고장익 군의회 의장, 송재무 노인회군지회장, 기관단체장, 노인대학 졸업생 및 가족 등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제36기 노인대학 졸업식을 가졌다.

 

졸업식에서는 졸업생 96명에게 영광의 졸업증서가 수여됐으며, 설악면 최혜남, 김동규 씨, 가평읍 김규장, 김용운 씨 등 4명이 군수, 의장, 국회의원, 경찰서장 표창을 받았다.

 

또 가평읍 이유종 씨, 설악면 최재구 씨, 한국시니어교육사 이현우 협회장, 군 새마을금고 이남열 이사장 등 4명이 지회장 및 대학장 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 이어 김 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늘 건강한 모습으로 명예로운 졸업장을 받으신 어르신의 노력과 열정을 존경하고 진심으로 축하한다노인대학을 통해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번 제36기 노인대학은 지난 322230여 명이 입학해 8개월간 일반 인문교양 및 국내외 정세 건강 심성, 미술심리치료 체조, 노래교실 치매예방교육, 건전한 소비교육 현장체험 학습 특강 등의 교육과정을 진행했다.

대한노인회 군지회 부설 노인대학은 1981년 설립한 이래 오늘까지 2,161명의 졸업생을 배출함으로서 노년 삶의 질 행상과 품위있는 생활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될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쌓고 어르신들의 잠재능력을 개발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21 11:0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