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양주시 위치한 서일전자()(대표이사 윤흥식)에서는 지난 17, 동절기에 난방시설이 열악하여 보온에 취약한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1,40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 100개를 남양주시 서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하였다.

 

이날 후원한 온수매트는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겨울이 되면 난방비가 부담이 되어 충분하게 난방을 하지 못했던 저소득층들과 동절기에 특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저소득장애인, 독거노인 등에게 유용하게 전달되어질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서일전자() 윤두식 상무이사는 날이 추워지면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생각을 하던 중 온수매트를 후원하게 되었다온수매트에 우리 회사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 또한 전달되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써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일전자는 2011년부터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소외계층 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희망케어센터 차량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기업의 나눔문화 참여에 모범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20 14:1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