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랑나눔 이천 푸드마켓(대표자 대한적십자봉사회 이천지구협의회 회장 이순애)은 지난 17일 장호원읍사무소에서 이동 푸드마켓을 운영하였다. 이동 푸드마켓은 매월 셋째 주 금요일 운영되며 원거리 마켓 이용자 불편 해소를 위해 2011년부터 장호원설성율면사무소에서 장소를 제공해 운영되고 있다.

장호원읍 이용자는 77세대로 배분 품목은 CJ 김장김치, 이천 한돈, 겨울옷(에프티벽지 제공), 요구르트, 린스를 지정품목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이용자는 쌀 외 25종 가운데 식품과 생활용품 4가지를 선택해 가져갈 수 있다.

마켓 이용자 선정은 이천시청 복지정책과와 해당 읍면동사무소에서 사례관리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 나눔은 기부 활성화를 위한 이천시, 경기광역푸드뱅크, 이천 푸드마켓의 긴밀한 민관협력으로 이루어진 사랑의 결실이다.

 

한편, 사랑나눔 이천 푸드마켓은 2015년 보건복지부 평가에서 우수 마켓으로 선정된 모범적인 푸드마켓이다. 이순애 사랑나눔 이천 푸드마켓 대표는 이천시민의 관심과 사랑으로 나눔 기부가 더욱 활성화될 것이다. 체계적인 기부물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중복지원이 없는 형평성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20 12:5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