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시청 자원순환과는 지난 9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학생회(회장 최수진 외 12) 임원진들과 대학가 주변 깨끗한 거리환경을 만들기 위해 정화활동 및 올바른 배출문화 정착을 위해 홍보를 실시하였다.

 

학기중 버리고 간 대형폐기물, 생활폐기물 등이 발생치 않도록 아름다운 대학가를 조성하기 위해 동아방송예술대 총학생회 임원진들과 함께 실시하였다.

 

안성시청 자원순환과장(이종보)을 포함하여 직원 일동과 함께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원룸촌 일대 약 4km 주요 도로, 이면도로, 인도, 승강장 주변 등 구석구석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고 지저분하게 방치된 불법광고물 제거하는 방식으로 정화활동을 실시하였고,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과 배출시간에 대한 홍보도 병행하였다.

 

이번에 실시한 대학생과 함께하는 올바른 배출문화 정착을 위해 안성시청 자원순환과 직원들과 동아방송예술대 총학생회 임원진들과 구술 땀을 흘리며 거리쓰레기 및 방치쓰레기 약2.0, 재활용 쓰레기 약0.3톤을 수거하였다.

자원순환과 이종보 과장은 이날 참여한 동아방송예술대 총학생회 임원진들과 같이 청소하며 격려 및 소통하고, 아름다운 대학가를 조성하기 위하여 대형폐기물 및 생활쓰레기를 올바르게 배출하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안성시청 자원순환과는 앞으로 깨끗한 대학가를 조성하기 위하여 안성시 관내에 위치한 대학교와 협의하여 대학생과 함께 올바른 배출문화 정착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10 15:0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