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가족센터 성과공유회(사진=의왕시)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가족센터는 지난 14일 오전커뮤니티센터 대강당에서 ‘2024년 의왕시가족센터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의왕시 거주 다문화가정과 육아나눔터 가족품앗이, 1인 가구 동아리, 아이돌보미 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 해 동안 추진한 다양한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건강한 가정생활과 다양한 가족의 안정적인 정착에 기여한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과 함께 센터의 1년 발자취를 돌아보는 영상시청, 샌드아트 공연 및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또 우수 품앗이 활동 모습과 참여자의 작품을 다채롭게 전시해 의왕시가족센터와 참여자가 함께하는 성과공유회의 장이 마련되었다. 

 

의왕시가족센터 박희진 센터장은 “올 한 해 사업 성과를 토대로 내년에도 모든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맞춤형 가족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의왕시가족센터는 다양한 형태의 가족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포괄적 서비스를 수행하는 기관으로, 가족교육, 가족상담, 육아나눔터,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아이돌봄지원사업 등 가족관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17 15:2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