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순희 경기도의원,‘아동중심 보육제공을 위한 협력방안 모색’지역토론회 이끌어
  • 기사등록 2017-10-30 15:22:33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이순희 의원(비례, 자유한국당)은 지난 27() 안성시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개최된 아동중심 보육제공을 위한 협력방안 모색정책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경기도 가족여성연구원과 안성시가 공동 개최한 이번 토론회에서 이서영 한경대 아동가족복지학과 교수가 모든 영유아를 위한 균등한 양질의 보육제공 방안이라는 주제발표를 통해 새정부 보육공약을 분석하고 개선방향을 제안했다.

 이어진 지정토론은 이순희 의원이 좌장을 맡은 가운데 이공이 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장, 정혜진 경기도 가족여성연구원 연구위원, 조선옥 안성시 새싹나라어린이집 교사, 박진희 안성시 키즈맘어린이집 학부모 대표, 장은순 안성시 가족여성과장이 토론자로 나섰다.

 좌장으로 나선 이순희 의원은 저출산 해소와 일가정양립을 위해서는 육아와 보육에 대한 정책적 지원 확대가 가장 시급하다면서, 오늘 토론회에서 제기된 내용을 바탕으로 안성시뿐 아니라 경기도 보육정책이 아동중심으로 정립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해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토론회에는 권혁진 안성시의회 의장 등 내빈을 비롯해 안성시의회 및 관계공무원과 어린이집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0-30 15:2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