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청년지원사업단, 청년공동체 ‘위드어스 협동조합’과 함께 24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힐링 in 궁평’ 개최 - 위드어스 협동조합, 지역 내 단체와 협업하여 ‘힐링in궁평’ 프로그램 진행 - 수익금 전액은 관내 유기견 쉼터에 기부하여 사회 환원
  • 기사등록 2024-08-23 08:01:03
기사수정



경기도 청년공동체(위드어스+협동조합)(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경기복지재단 경기청년지원사업단과 청년공동체 ‘위드어스 협동조합’이 24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화성시 궁평항유원지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밤의 이벤트 ‘힐링in궁평’을 연다.

 

위드어스 협동조합은 ‘2024년 경기도 청년공동체 활동 지원 사업’에 선정된 단체로, 경기도가 청년공동체를 발굴해 지역사회 공동체 활동을 활성화하고 청년들의 사회적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건강한 반려 문화를 확산과 반려동물 복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연성대 반려동물보건과에서 진행하는 반려동물 응급처치와 실습, 아트인소사이어티 팀의 클래식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자는 돗자리, 선풍기 등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준비물을 챙겨오는 것이 좋다.

 

펍시 X 번개오더의 후원으로 자율 기부를 통해 간식을 즐길 수 있는 간식차도 운영된다. 기부금 전액은 유기견 쉼터로 기부돼 사회에 환원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3 08:0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