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 ‘수리산도립공원 공원계획’ 변경안 주민설명회 개최 - 수리산도립공원 공원계획 변경(안) 및 전략환경영향평가(초안) 주민설명회 개최 :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한 여가·휴양서비스 제공과 자연자원 보전관리 발판 마련 - 변화된 도립공원 주변환경 집중검토를 통한 「자연공원법」 법정계획 수립
  • 기사등록 2024-05-01 09:25:20
기사수정



경기도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경기도는 수리산도립공원계획 변경(안) 및 전략환경영향평가(안)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오는 3일 군포시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도는 설명회를 통해 ▲도립공원 현황 및 여건분석 ▲공원계획 타당성조사 결과(안) ▲공원관리계획 ▲향후계획 ▲전략환경영형평가서(초안)를 보고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수리산도립공원 공원계획 변경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정수 경기도 정원산업과장은 “수리산도립공원은 경기 서남부 대표적 도립공원으로 매년 증가하는 탐방객과 주변 개발여건을 반영하기 위한 공원계획 변경을 추진하고 있다”며 “주민설명회를 통해 제시된 의견은 도립공원 관리와 여가 서비스 확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는 4월23일부터 5월23일까지 수리산도립공원 공원계획 변경 및 지형도면 고시(안), 전략환경영향평가서(초안) 요약문을 도청 홈페이지에 공고했다. 주민의견 제출은 공람 기간이 끝난 후 5월 30일까지 공람 장소에 서면 또는 경기도청(정원산업과, 팩스031-8008-6049)에 의견 제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01 09:2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