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병권 부지사, 안성시 특수구조건축물 물류센터 공사장서 ‘찾아가는 경기 품질맞춤 서비스 시범점검’ .. 안전하고 견실한 시공 강조 - 특수구조건축물 물류센터 공사현장 찾아 안전한 공사 강조 - 안전사고 예방 및 견실시공 강화 노력 당부
  • 기사등록 2024-04-19 07:32:54
기사수정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18일 경기도가 추진 중인 ‘찾아가는 경기 품질맞춤 시범점검’ 대상 중 안성시 특수구조건축물인 물류센터 공사장을둘러보고 있다.(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경기도가 추진 중인 ‘찾아가는 경기 품질맞춤 시범점검’ 대상 중 안성시 특수구조건축물인 물류센터 공사장을 18일 찾아 안전하고 견실한 시공을 강조했다.

 

이 사업은 다중이용건축물과 특수구조건축물을 대상으로 민간 전문가와 경기도, 시군 지역건축안전센터가 협업해 지하 또는 지상 골조 공사 때 안전 점검을 진행한다.

 

경기도는 지난 8일부터 ‘찾아가는 경기 품질맞춤 시범점검’을 하고 있다.

 

오 부지사는 “불특정 다수가 사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이나 특수구조 건축물은 공사관계자 모두가 안전관리자라는 생각으로 공사에 임할 수 있도록 안전교육을 강화해야 한다”며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건축물을 만들어 도민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9 07:3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