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인재육성재단 이사회(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지난 18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의왕시인재육성재단 제61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신임 이사장으로 김성제 의왕시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61차 이사회에서는 의왕시인재육성재단의 2023년 회계 결산 및 사업결산 보고, 이사(감사) 연임 및 선임, 이사장 호선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지난 3대와 4대 의왕시인재육성재단 이사장직을 역임한 박원용 이사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이날 김성제 시장은 이사들의 추천을 받아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김성제 시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변화된 인재육성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의왕시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교육사업들과 연계할 수 있는 재단의 자체 사업들을 발굴하고 추진함으로써 의왕시가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 으뜸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1년 설립 이래 학생들이 행복한 미래와 질 좋은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장학사업, 디자인공모전 등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는 의왕시인재육성재단은 2024년 상반기 장학생을 3월 18일부터 29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제출 서류 및 자격 등의 세부 내용은 의왕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0 10:4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