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종합운동장 대관공모사업 시작 … 26일 접수 마감 - 콘서트·뮤직페스티벌 등 우수 공연 유치 위한 대관 혜택 제공
  • 기사등록 2024-02-13 22:10:22
기사수정



고양종합운동장(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특례시는 ‘고양종합운동장 대관 공모 사업’ 공고를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는 대중음악공연, 뮤직페스티벌 등 유료관람권을 발행하는 전문 공연행사를 대상으로 고양종합운동장 대관 시 대관료 감경, 사용수수료 인하, 행정 협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고 기간은 2월 13일(화)부터 2월 25일(일)까지이며, 고양시청 누리집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공고문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획사는 필요서류를 구비하여 2월 26일(월) 오후 2시부터 6시 이내로 고양시청 문화예술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주요 평가 기준은 ▲공연의 흥행성 ▲단체의 수행능력 ▲행사 규모 ▲안전 및 민원관리 대책 등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일정 별로 우선협상대상자가 결정된다. 선정된 사업자는 이후 고양종합운동장 관리주체인 고양도시관리공사와 세부 협의 및 대관 계약을 체결한다. 

 

시 관계자는 “고양 관내 공연 인프라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시범 사업에 유력 기획사, 방송사 등 관련 업계에서 보내주는 관심과 호응이 매우 뜨겁다.”며, “올해의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 고양시에 우수한 공연을 더 많이 유치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13 22:1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