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명극 위원, 사랑의 열매 나눔리더‘의왕 1호’가입
  • 기사등록 2024-02-06 16:33:55
기사수정

 


경기 사랑의열매 나눔리더 ‘의왕 1호’ 회원으로 가입한  김명극 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부곡동은 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명극 위원이 경기 사랑의열매 나눔리더 ‘의왕 1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나눔리더’란 경기 사랑의열매에 연 100만 원 이상 기부 한 개인 기부자들의 나눔클럽으로, 6일 김명극 위원이 100만 원을 기탁하며 가입됐다.

 

기아오토큐 월암점 대표인 김명극 위원은 “우리 시 나눔리더 1호로 가입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저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희 부곡동장은 “뜻깊은 기부를 실천 해주신 김명극 위원님께 감사드리며, 우리 동에서 시작된 나눔문화가 좋은 영향력을 펼쳐 의왕시 곳곳에 나눔리더가 생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에 앞장서주신 김명극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6 16:3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