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캠페인(사진=연천군 제공)[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전곡코아루아파트 정문에서 청소년 선도 및 학교폭력예방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센터 직원 및 코아루아파트 봉사단체 코아루커뮤니티위원회 회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등굣길을 위해 코로나19 감염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학교폭력 로그아웃!’, ‘친구야 사랑한DAY~’등 응원 메시지 피켓을 들고 등교하는 친구들에게 친구사랑 및 학교폭력으로부터의 안전 생활 실천 의지를 심어줬으며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탕, 마스크줄 등 학교폭력 예방 홍보물품을 함께 배부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앞으로도 관내 여러 유관기관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3 19:0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